소래중학교


홈페이지 사용 안내

컨텐츠 바로가기 기능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팝업창이 열립니다.
운영내용
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

글읽기

제목
[일반] 제7회 정기회 학부모 의견 수렴 안내
이름
소래중학교
작성일
2019-02-08

학부모 의견 수렴 안내

 

1. 관련

  가. ·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41

  . 경기도립 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 조례 제15조의2

2. 23기 제4회 소래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상정된 안건 중 학부모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학부모 의견이 있으시면 아래 서식에 따라 작성하시어 운영위원회 개최일 전일까지(2018.9.7.(금)까지 근무시간내)에 학교운영위원회 담당자(교무실)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간 내 미제출일 경우 의견없음으로 간주하겠습니다.

  . 회의일시: 2019.2.15.(금) 10:00

  . 학부모 의견 수렴 안건

1) 2019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운영계획()

2) 2019학년도 1,2,3학년 주제별체험학습 운영계획()

3) 2019학년도 소래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4) 2019학년도 학교운동부 연간운영계획()

5) 2019학년도 학교급식운영계획 심의()

6) 2019학년도 학교생활 인권 규정()

   





     

* 참고

  <학부모 의견 수렴 항목>

1. 학교헌장과 학칙의 제·개정

2. 교복·체육복·졸업앨범·체험학습·수련활동 등 학부모 경비 부담 사항

3. 방과후학교 운영

4. 공모 교장에 대한 삼의

5. 학교급식에 관한 사항

6. 학교운영지원비의 조성운영 및 사용(고등학교만 해당)

소래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제7회 정기회 학부모 의견 수렴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글
23기 제7회 정기회 개최 알림
/ 소래중학교
공고 제 2018 – 호 2018학년도 제7회 소래중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개최 공고 경기도립 학교운영위원회 설치 ․ 운영 조례 제11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2018학년도 제7회 소래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 시: 2019.2.15.(금) 10:00 2. 장 소: 별관 디자인실3. 안 건1) 2019학년도..
이전글
23기 제6회 임시회 회의 결과 공개
/ 소래중학교
2018학년도 제6회 소래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를 공개합니다.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