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래중학교


홈페이지 사용 안내

컨텐츠 바로가기 기능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팝업창이 열립니다.
운영내용
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

글읽기

제목
[일반] 제5회 임시회 학부모 의견 수렴 안내
이름
소래중학교
작성일
2019-11-01

학부모 의견 수렴 안내

 

1. 관련

  가. ·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41

  . 경기도립 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 조례 제15조의2

2. 24기 제5회 소래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상정된 안건 중 학부모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학부모 의견이 있으시면 아래 서식에 따라 작성하시어 운영위원회 개최일 전일까지에 학교운영위원회 담당자(행정실)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의일시: 2019.11.11.(월) 16:00

  . 학부모 의견 수렴 안건

1) 2020.3.1. 교장공모제 추진계획(안)

     

* 참고

  <학부모 의견 수렴 항목>

1. 학교헌장과 학칙의 제·개정

2. 교복·체육복·졸업앨범·체험학습·수련활동 등 학부모 경비 부담 사항

3. 방과후학교 운영

4. 공모 교장에 대한 삼의

5. 학교급식에 관한 사항

6. 학교운영지원비의 조성운영 및 사용(고등학교만 해당)

소래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제5회 임시회 학부모 의견 수렴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글
24기 제5회 임시회 회의 결과
/ 소래중학교
24기제5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이전글
24기 제5회 임시회 개최 안내
/ 소래중학교
공고 제 2019 - 호 2019학년도 제5회 소래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소래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0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2019학년도 제5회 소래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1. 일 시: 2019.11.11.(월) 16:00~ 2. 장 소: 본교 학교운영위원회의실(1층)3. 안 건-2020.3.1. 교장공모제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