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래중학교


홈페이지 사용 안내

컨텐츠 바로가기 기능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팝업창이 열립니다.
기타
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

글읽기

제목
[일반] 2017학년도 급식물품(우유)구매 소액소의(단가)견적 제출 공고
이름
소래중학교
작성일
2017-02-28

1. 관련 : 소래중학교-2181(2017.2.28.)

2. 건명 : 2017학년도 급식물품(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 제출 공고

3. 기초금액 : 430원(정부고시가격)

4. 견적제출기간 : 2017.02.28. 15:00 ~ 2017.03.06. 10:00

5. 개찰일시 : 2017.03.06. 11:00

6. 비고 : 지역제한(시흥시,부천시,안산시)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래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2017학년도 급식물품(우유)구매 소액소의(단가)견적 제출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글
2018학년도 신입생 교복(동,하복)구매업체 선정 입찰 공고
/ 소래중학교
소래중학교 2018학년도 신입생 교복(동,하복)구매업체 선정 입찰공고-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공고일 : 2017.9,18 11:00기초금액 : 293,000원제안서접수 : 2018.9.18 11:00~9.29 14:00(교육행정실)입찰서 접수 : 2018.9.18 11:00~9.29 14:00(g2b)교복현품제출 : 2017.10.11 14:30~16:40(1층 학교운영위원회실)블라인..
이전글
2017학년도 소래중학교 교복(동,하복) 구매 입찰 공고
/ 소래중학교
1. 건명 : 2017학년도 소래중학교 교복(동,하복) 구매 입찰 공고2. 제안서 제출기간 : 2016.10.18.(화) 11:00 ~ 2016.10.26.(수) 14:003. 교복 현복 제출 : 2016.10.26.(수) 14:00 소래중학교 1층 학교운영위원실4. 개찰 : 2016.11.03.(목) 11:00*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